톡톡 핫이슈/텔레비젼에

배동성, 전진주 - 신박한 정리 집 공개! 재혼 후 배동성의 삶은 어떻게 변했을까? 유튜브 랜선 집들이 영상까지!

서울한가운데 2021. 2. 23. 18:11
반응형
SMALL

개그맨 배동성님이 화재가 되었어요!

무슨일일까요?


바로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신박한 정리를 통해 공개했기 때문이에요!
지난 22일 tvN 신박한 정리에 의뢰인으로 출연한거죠!

재혼 후 심경을 묻는 질문에
예전에 혼자 살 때는 정말 쓸쓸했다. 혼자 있으니까 보일러도 안틀고
내 방 침대에 전기 매트만 켜놓고 했었다.
그런데 지금은 출근할때 아내가 엘레베이터 앞 까지 같이가서 안아준다.
혼자 문 열고 들어오면
문소리만 나도 버선발로 뛰어나와 수고했다고 또 안아준다 라고 말했어요.


재혼 삶 전과 후를 비교하면 천국과 지옥의 차이라고 했는데요

전진주는 배동성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사람이고, 한결같은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들의 집이 신박한정리에 의뢰한 까닭은
이들 부부가 4년전 재혼으로 살림을 합했기 때문에 부족공간이 부족해서라고 해요.

유튜브의 이들 체널인 정밥TV에 랜선 집들이를 하며
신박한 정리 후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한번 감상해 보시죠!

youtu.be/HtmBxg1yqXw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