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핫이슈/텔레비젼에

지수, 학폭 결국 인정. 인스타그램 사과 전문 공개.

서울한가운데 2021. 3. 4. 10:39
반응형
SMALL

달이 뜨는 강 출연배우 김지수가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자
결국 오늘 4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지수는 '나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고 적었습니다.

마음 한켠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본인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다며,
평생 씻지못할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 언급했고, 본인에 의해 드라마가 더이상 피해가 입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지수 사과문 전문

저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습니다.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 과거를 덮어둔 채 대중들의 과분한 관심을 받으며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음 한켠에 과거에 대한 죄책감이 늘 존재했고 돌이키기엔 너무 늦은 후회가 저에게는 늘 큰 불안함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두운 과거가 항상 저를 짓눌러왔습니다.

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동안 고통 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습니다.

저 개인의 커다란 잘못으로 방송사와 제작진, 배우들, 드라마 현장을 묵묵히 지켜왔던 스태프 관계자 분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것이 괴롭고 죄스럽습니다. 저로 인해 드라마에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현재 그의 글 인스타그램의 댓글에는 많은 팬들의 당황하는 메세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