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살이

틱톡에서 가입하고 돈받고, 숏 영상 올리고 돈받자!

서울한가운데 2022. 6. 8. 17:43
반응형
SMALL

글로벌 기업 틱톡이 어마어마하게 돈을 뿌리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휴일 특집이라 정말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가입만 해도 저와 초대받으신 분에게 3만원 증정! 아니 이게 언제 3만원이 되었징?
엊그제까지 2만원이었거든요!!

 

TikTok에서 제 팀에 합류하여 리워드를 받으세요!

저는 TikTok 캡틴입니다. 제 팀에 합류하여 더 많은 친구들을 초대하면 추가 리워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www.tiktok.com


반드시 이 링크를 누르고 들어오셔서 가입하셔야 3만원이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혹 깜빡하셨다면

초대코드 Z547925361

를 입력해주시면 되요!

 



진짜 얼마 안남은 카운팅 보이시죠?

이게 끝이냐?

그렇다면 이 글을 올리지도 않았죠!!

진짜는 여기!

바로바로
콘텐츠 리워드 이벤트!
제가 아는 지인은 지난번 이벤트때 일주일만에 80만원을 벌었다는 어마어마한 후기가!!!

저는 이제 4만원 넘었네요ㅠ ㅁ ㅠ

저는 반려동물을 올리고 있어요!
특수동물인 토끼와 친칠라쥐라
유입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꼬박꼬박 3000원씩 받았어요!



올리기만 해도 300원이 지급이 된답니다 :)
그리고 좋아요 10개를 받으면 추가로 2700원 지급!

물론 일주일 안에 받아야 한다는 미션이 있습니다...

아 초반에 이런 이벤트를 했으면 팔로워 2000명 되었을때 저는 돈방석에 앉았을겁니다...
좋아요 500개씩 받고 그랬거든요ㅠ ㅁ ㅠ


어마어마하죠?

이 행사는 6월 10일까지니까 얼마 안남은거 아시죠?
6월 10일에 영상을 올리고 6월 17일까지 좋아요 갯수는 누적될거에요!


그러니 늦기전에 얼른 합류하세요!

틱톡의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