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핫이슈/텔레비젼에

AOA출신 권민아, 중학생 시절 성폭행 가해자 유명인 아니다.

서울한가운데 2021. 3. 8. 18:32
반응형
SMALL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중학생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폭로하며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름을 대면 알 정도로 유명하다는 말을 번복하고, 가해자는 유명인이 아니라고 밝혔고, 본인에게 가해자는 신지민 한사람 뿐 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권민아는 8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하루 종일 잘 생각이었는데 아침에 많은 연락이 왔다. 어제 얘기했던 중학교 시절 내게 성폭행을 했다는 남자 선배가 유명인이라고 기사가 떴더라. 셀럽인지, 연예인인지, 이름 대면 온 국민이 알 사람인지 다들 궁금해하길래 말한다. 그런 사람 아니다 라고 했습니다.

중학생 때 선배들한테 성폭행을 당했으며 맥주병으로 맞아 온몸이 멍 들었던 적 있다.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다. 이후 친구 삼촌이 가해자를 혼냈고 사과를 받았다 라고 전한바 있습니다.

부산에서 내가 중학생일 때 이름 들으면 알만한 유명한 일진, 조폭 그런 사람이었다. 지금 뭐 하고 사는지는 모른다. 나보다 한두 살 많았던 선배였다. 일진 중에 유명했다. 온 국민이 알만한 유명인은 아니다. 그 선배 얼굴을 모르는 나도 이름 정도는 알고 있었고 싸움으로 유명했던 사람이다라고 했는데요

저한테 가해자는 신지민이다. 계속 언급하고 싶은 부분은 10년 넘게 괴롭힌 사람이지 A씨가 아니다. 사람들은 수위 조절하느라 뭐 어떻게 당했고 저렇게 당했고 얘기한다. 충격적이겠지만 많은 것을 당하고 살았다. 얼마나 크게 당했는지가 문제가 아니다. 인정과 사과가 없으면 사람을 돌아버리게 만들고 꿈도 포기하게 만든다”고 호소했다. 이어 “이제부터 하고 싶은 말 있으면 다 할 것이다. 내가 죄 짓고 산 사람은 아니지 않냐 라고 했습니다.

권민아의 신지민에 대한 왕따 및 괴롭힘에 대한 상황은
나무위키에도 상세하게 정리 되어 있을정도로 유명한데요

 

AOA 지민 권민아 괴롭힘 사건 - 나무위키

2020년 7월 3일부터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AOA에 있을 시절 특정 멤버로부터 각종 정신적 괴롭힘을 당했다는 저격을 하기 시작한다. 맨 처음에는 웬 악플러로부터 '꺼져 쌍년

namu.wiki

 

본인이 계속 언급하고 싶은것은 10년 넘게 괴롭힌 지민이지, 성폭행 가해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중학생때 사건은 "부산에서 저에게 나쁜 짓했던 오빠들, 제가 알던 친구 삼촌분이 혼내주셨다. 경호업체 다니시는 줄 알았는데 무서운 분이셨다"며 "삼촌이 어떻게 그 사건을 아셨는지 모르겠지만 가해자들을 목욕탕에서 만나 혼내주셨다고 한다. 가해자들도 제게 사과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서울에 새인생 살려고 도망치듯 온건데...알바를 많이 해서 스케줄 때문에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건 전혀 없었다. 다 정신병이었다" 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