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은 아이들을 위해

친칠라쥐 케이지, 국민 케이지에서 직구, 그리고 고양이 호텔링장까지!

서울한가운데 2022. 6. 7. 18:06
반응형
SMALL

친칠라쥐 케이지의 변천사

친칠라쥐 키우기
친칠라쥐는 흔한 반려동물이 아니에요.
분양도 쉽지 않고, 
병원도 흔치 않고,
용품도 흔치 않아요.

그렇지만 너무너무 사랑스럽죠!


친칠라쥐 악수하기


저는 오래 고민을 하다가 친칠라쥐를 가정분양 받았어요.
데리고 올 때 제가 구입한 케이지는 
바로 국민케이지 D-800입니다.


자료제공 쿠팡_D-800케이지


여기는 정말 한마리도 딱! 타이트한 케이지입니다.
높이 93, 깊이 44, 가로 64cm인 이 케이지는
뽀시 한마리도 너무 갑갑해 했어요.

그러다 결국.
쉽겟에서 타오바오 직구로 케이지를 구매하고 맙니다.

빠밤!!

두달만에 결국 케이지 바꿈.

그러나 제 눈에는 이것도 씅에 차지 않았습니다.
높이뛰기 선수인 친칠라쥐에겐
이 아이들도 하염없이 작더라구요.

그래서 마음껏 뛰놀 수 있게 이불장을 개조할까도 생각해봤지만,
그것도 이래저래 손도 많이가고 쉽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깊이도 마음에 들지 않구요.

그래서 결국.

사고를 치고 맙니다.



네, 이 장의 용도는 본래 고양이 호텔링장 L사이즈 입니다.
친칠라쥐에 맞게 갉갉 방지용으로 스텐 마무리를 개인적으로 했구요,
환풍기 보다는 서큘레이터를 다는게 나을 것 같아 위에 구멍만 내고
다이소 철망으로 마무리하여 서큘레이터를 얹어주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쿠팡에서 스텐 받침대를 사고, 은신처들을 추가하여
최종 완성이 되었답니다!!

6개월동안 산 케이지 3개....
2개월에 한번 꼴로 케이지를 바꿔주었습니다.

이 케이지는 결국 유튜브도 탑니다~~



나가소에서 소개된 뽀시래기와 솜이!!

그리고 PD님들 입 떡 벌어지게 한 케이지!!

깊이감 쩔구요, 높이감도 쩔구요, 너비도 장난아니에요.
개인적으로 뚝딱뚝딱 가구 잘 만지시는 분들은
이불장 개조 추천드립니다. 이거 하나 살 돈으로 두개 만들 수 있어요 ㅋㅋㅋ


이제 이 티스토리에 뽀시래기와 솜이의 이야기와
친칠라쥐에 대한 정보, 토끼에 대한 정보도 담아보려고 합니다:)

많관부~~~

반응형
LIST